‘먼싱웨어’, SBS골프 <골프에 반하다> 제작지원
2021.04.23 금요일
- 조회수71

프리미엄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SBS골프 프로그램 ‘골프에 반하다’ 제작지원에 나선다.
먼싱웨어는 이번 시즌 모노그램과 로터스 플리츠 컬렉션 등을 통해 고급스러운 필드룩을 선보이며 골프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골프를 즐기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먼싱웨어가 제작지원에 나선 SBS골프 ‘골프에 반하다’는 프로의 ‘리얼 라운드’를 보여주는 골프 힐링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 박진이, 문정현, 이혜지 프로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먼싱웨어에서 후원하는 이혜지 프로는 시원한 스윙과 안정된 경기 운영으로 골프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과 SNS 등을 통해 먼싱웨어의 영프리미엄 이미지를 대변하고 있다.
먼싱웨어 관계자는 ‘골프에 반하다’ 제작지원에 대해 “최근 골프의 대중화로 더욱 다양해진 연령대의 시청자에게 양질의 골프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프리미엄 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층의 확대 효과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SBS골프 ‘골프에 반하다’ 먼싱웨어편은 4월 23일 오후 10시에 SBS GOLF 채널을 통해 방영 예정이며, 3명의 출연자가 입은 먼싱웨어 제품은 전국 먼싱웨어 매장과 브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