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뮤지션 비비 앰버서더 발탁
2021.04.12 월요일
  • 조회수10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지션 비비(BIBI)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해 2021년 여름 시즌 캠페인을 전개한다. 슈콤마보니는 올해 브랜드가 가진 다채로운 색깔을 보여주기 위해 MZ세대를 대표하는 비비를 내세워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슈콤마보니는 이번 시즌 ‘Summer days’를 컨셉으로 비비가 가진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아이템에 녹여 위트있는 여름 슈즈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화보 속 비비는 종이접기를 한듯한 파스타 모양의 ‘멜로우 팝’ 샌들을 강렬한 색상의 상의와 레더 쇼츠로 매치해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얇은 스트랩이 발목을 안정감 있게 감싸주며 높으면서도 편안한 굽이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리본 장식이 포인트인 ‘버디 샌들’은 루즈한 진 팬츠와 파스텔톤의 재킷을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어딘가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동일한 의상에 스타일링한 ‘버블 픽 샌들’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슈콤마보니는 이번 여름 시즌 새로운 장식을 개발해 자수 패턴과 팝한 컬러조합으로 시원한 룩을 완성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