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4

대현(대표 신현균)에서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씨씨콜렉트(CC collect.)가 2021 썸머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
씨씨콜렉트는 2021년 1월, <Cgnature C>프로젝트를 공개했다. Signature의 Si를 같은 발음인 C로 변경하여 앞으로의 모든 비주얼이 브랜드의 시그니처가 된다는 의미의 이 프로젝트는 봄/여름/가을/겨울 총 네 테마로 진행된다. 앞서 봄 시즌에는 <Cgnature Cottagecore>를 선보이며 봄과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은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프로젝트의 두번째 테마인 <Cgnature Color>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저녁 노을에서 영감 받은 색감과 아트워크를 바탕으로 <COLORFUL SUNSET :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로움>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협업 아티스트 <275c>는 추상적으로 형상화한 오브제와 독특하게 표현한 레터링 그래픽을 통한 톡톡 튀는 작품들로 사랑받고 있는 비주얼 아티스트다. 해외부터 국내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와 협업하여 새로운 감성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씨씨콜렉트의 트렌디한 무드와 275c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그래피컬 티셔츠, 컬러풀한 퍼프 소매 원피스, 오프숄더 블라우스 등 초여름의 선선한 바람과 저녁 노을을 만끽하며 off-time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색감이 가득한 해 질 녘, 소중한 사람들과 오프 타임을 즐기는 무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4월 8일 대현인사이드와 전국 씨씨콜렉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