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구’ 비말 차단 가능 방역점퍼 선봬
2021.03.22 월요일
- 조회수84

디코드컴퍼니(대표 최유희)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S9(에스구)’가 비말 차단이 가능한 바람막이 디자인의 방역점퍼를 출시했다.
디코드컴퍼니는 F&B 유니폼 브랜드 ‘SIGNATRUE9(시그니처나인)’과 메디컬 브랜드 ‘ASPECA(아스페카)’를 전개하고 있다.
방역점퍼는 바람막이 디자인의 경량 스트레치 소재로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몸에 달라붙지 않아 외부활동에 적합하다. 겉감은 독일 RUDOLF GROUP 사의 SILVERPLUS 항균가공을 거쳐 박테리아가 유발하는 불쾌한 냄새를 억제하며, 바이러스 감염이 전파되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잦은 세탁으로 인해 손상되는 섬유의 수명을 연장하고, 낮은 세탁온도에도 오염이 잘 지워져 관리가 용이하다.
후드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하게끔 장착된 보호 필름은 비말과 유해물질이 직접적으로 들어오지 않게 막아주고, UV 차단기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후드 양 사이드에는 메쉬 립조직 소재를 사용하여 통풍기능을 추가했다. 성인부터 아동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 1월 서울대 의류학과와 업무협약(MOU)을 체결, 이번 방역점퍼를 시작으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캐주얼 의류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