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몰’ 광고 누적 조회수 440만 돌파 런칭 3주년 기념 영상광고 제작
2021.03.18 목요일
  • 조회수82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통합 온라인몰 탑텐몰 영상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탑텐몰은 탑텐, 폴햄, 프로젝트엠, 지오지아, 올젠, 탑텐키즈, 폴햄키즈 등 신성통상과 에이션패션의 주력 브랜드 들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통합 온라인몰로, 2018년 오픈해 올해로 3년차를 맞았다.

 

탑텐몰은 오픈 3주년을 기념해 ‘몰입’이라는 키워드로 바이럴 영상 광고를 제작, 지난 3월 1일 첫 공개 했는데 ‘당신에게 몰입하는 탑텐몰’이란 콘셉트로 ‘빠져든다는 것, 즐기고 있다는 것, 좋아한다는 것, 사랑한다는 것’ 등 4가지 테마를 직관적인 카피와 감각적 톤앤무드로 담았다.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유튜브 340만, SNS 채널 100만 등 누적 조회수는 440만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그 결과로 3월 탑텐몰 방문자수 80% 상승, 몰 APP DAU(일간 사용자) 140%(2배 이상) 증가를 기록했다.이는 전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대폭 증가한 수치이다. 또한 신성통상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120%의 매출신장을 기록하며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