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액트 롸잇 나우 캠페인 전개 일상 속 친환경 아웃도어 놀이 유쾌하게 제안
2021.03.08 월요일
  • 조회수90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전속모델 김선호, 문가영과 함께 일상 속 유쾌한 친환경 아웃도어를 제안하는 ‘액트 롸잇 나우’ 캠페인을 시작한다.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는 브랜드 이름이자 지금(now)을 의미하는 동음이의어를 연결해 나우처럼 지금 바로, 올바르게 행동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2021년 봄·여름 신규 캠페인이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나우는 전속모델 김선호, 문가영과 함께한 ‘리사이클링’, ‘크리에이팅 클린 에너지’, ‘업사이클링’ 총 3편을 SNS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친환경을 어렵지 않은 일상의 아웃도어 놀이로 풀어내며 나우가 이야기하는 지구와 사람을 위한 행동이 무엇인지 위트 있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뒀다.

 

각 영상에서 김선호와 문가영은 분리수거장에서 낚시대를 이용해 페트병에 담긴 리사이클 티셔츠를 건지고, 폐 페트병에 조약돌을 넣어 볼링 게임을 즐기고, 자전거 발전기를 돌리며 팝콘을 만들어내는 등 포틀랜드 캠퍼스 배경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놀이를 즐긴다.

 

일상에서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지구를 지키고 우리를 더 나은 모습으로 만드는 나우의 친환경 아웃도어가 재미있고 유쾌할 수 있다는 점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여기에 친환경 가먼트다잉 자켓, 나우 시그니처 아이템 아노락, 대세 아이템으로 부상한 오버사이즈 맨투맨 등 두 모델이 소화한 컬러풀한 나우의 친환경 의류가 친환경 놀이를 빛내 주며 눈길을 끈다.

 

나우 관계자는 “나우의 아웃도어가 펼쳐지는 쉬고 즐기고 충전하는 일상의 공간 속에서 환경을 위해 나우처럼 지금 바로 실천할 수 있는 행동이 무엇인지 잘 보여주는 영상”이라며 “나우만의 방식으로 담아낸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즐겁고 재미있게 친환경을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