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브랜드 캠페인 Act Right nau 티저 영상 공개
2021.02.26 금요일
  • 조회수131


Loading the player…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브랜드 캠페인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는 ‘자연을 해치지 않고 자연 그대로 즐기고 돌아오자’는 가치관에서 시작해 친환경을 어렵지 않은 일상의 아웃도어 놀이로 유쾌하게 풀어내고자 기획된 나우의 2021년 봄·여름 신규 캠페인이자 브랜드 슬로건이다.

그 첫 번째 캠페인 티저 영상은 캠퍼스 버스 정류장을 배경으로 나우의 전속모델 김선호와 문가영이 1인 다역을 소화하는 모습을 담아낸 런웨이 컨셉으로 제작됐다. 버스를 기다리는 이들의 다양한 모습을 롱 테이크 기법으로 담아낸 티저 영상은 경쾌한 음악, 컬러풀 한 캠퍼스 배경과 어우러진 나우의 이번 시즌 의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캠페인 이름이자 슬로건인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가 적힌 버스가 도착하고 일상의 아웃도어 놀이를 위해 이들이 어떤 여정을 떠나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마무리된다.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 캠페인 티징 영상은 나우의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