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레전드와 함께 하는 ‘레노마골프배 세기의 대결’ 유쾌 상쾌 통쾌한 원희형의 원픽은 ‘레노마’
2021.02.26 금요일
- 조회수72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가 2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이거해조 원희형’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유튜브 채널 ‘이거해조 원희형’은 전 축구선수 조원희 선수가 몸을 사리지 않고 각종 미션을 치르는 즐겁고 유쾌한 내용의 채널이다.
‘레노마’는 코로나로 모두가 지치고 어려운 상황 속에 국민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하고자 스포츠 레전드 안정환, 조원희, 이종범, 김병현을 골프장에 모아 다양한 이색 스포츠 미션을 펼치는 ‘레노마골프배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총 5회 차로 진행되며 지난 2월 10일 공개된 1회편이 160만 뷰를 달성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영상은 2월 26일, 3월 3일에 각각 공개된다. 마지막 편에서는 우승팀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레노마 골프’ SNS 채널에서는 우승팀 맞추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은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레노마 골프공을 증정한다.
한편 레노마골프는 2021 월드 클래스 LPGA 선수 리디아고를 비롯해 이태훈 프로, 이세희 프로, 배경은 프로 등과 선수 스폰서십을 체결해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