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78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릿 캐주얼 ‘NBA’가 2021 S/S 시즌 화보 PLAY IT COOL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 컨셉인 PLAY IT COOL은 코트 위 게임과 코트 밖 일상, 두가지 라이프 씬을 멋지게 즐기는 이들의 모습을 NBA라는 매개체를 통해 보여준다. NBA는 이번 화보를 통해 역동성을 상징하는 농구 코트와 골대 등을 배경으로, 브랜드 특유의 레트로한 감성과 스트릿 무드를 담아낸 느바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화보를 통해 NBA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헤리티지를 엿볼 수 있는 2021 S/S 하드우드 클래식(Hardwood Classics) 라인업이 새롭게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하드우드 클래식은 마이클 조던, 매직 존슨, 찰스 바클리 등 스타 플레이어를 통해 꿈의 무대 NBA를 소개하는 TV프로그램이다.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은 빈티지한 컬러감의 팀로고와 워드마크를 이용한 것이 특징이며, 이번 시즌에는 조거팬츠와 맨투맨, 발목을 넘기는 긴 양말 등을 함께 스타일링한 셋업 코디의 정석을 선보였다.
특히 클래식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HWC 후드 배색 점퍼가 주목된다. 생생한 컬러감으로 레트로 무드와 스트릿 감성을 담아냈으며, 여유로운 오버핏으로 간절기에 바람막이 점퍼로 활용도가 좋다. 맨투맨, 조거팬츠, 후드 등 베이직한 아이템들과 함께 코디 시 단조로운 패션에 포인트가 될 수 있다.
NBA는 화보 공개와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 출시를 기념해, 2021년도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레트로 무드를 적용한 하드우드 클래식 스티커를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전국 NBA 매장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