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1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진모, 구재모)가 아기상어 시리즈 제작사 스마트스터디와 협업해 ‘아크메드라비X아기상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는 귀여운 아기상어 캐릭터를 아크메드라비만의 개성으로 재해석해 캐주얼하게 풀어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기상어와 감성 스트리트 브랜드인 아크메드라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시할 제품은 긴팔 및 반팔 티셔츠, 볼캡 등 총 12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비행기를 타고 있는 아기상어 가족, 지구 모양 등의 긴팔티 2종과 아기상어 가족, 무지개, 정글, 파도 등이 그려진 반팔티 7종, 총 4가지 컬러의 볼캡과 2가지 색상의 버킷햇 등이다. 모든 상의 전면에 컬러풀한 아기상어 모습을 프린팅하고 아크메드라비 로고를 더해 발랄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뒷면에는 아기상어의 대표곡을 영어버전으로 삽입해 포인트를 더했고, 오버 사이즈핏으로 활동성과 편암함을 높였다.
원단 등 품질에도 더욱 신경 썼다. 귀여운 아트워크 이미지에 썰파워싱 공정을 한 번 더 거치면서 거칠고 빈티지한 워싱을 더해 트렌디한 감성도 녹여냈다. 아크메드라비 특유의 모던 블랙과 화이트로 이루어진 원단은 헤비 코튼 소재로 덴타덤블 가공 처리해 완성도를 높였다.

구진모 아크메드라비 대표는 “중국, 일본, 호주 등 다양한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는 아크메드라비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아기 상어와 만나 발랄하고 유니크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아크메드라비를 통해 입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최근 베이비페이스 후디 6종을 출시했으며,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대구점에 단독 매장을 추가로 오픈했다. 이 외에도 아크메드라비 온오프라인 매장 및 국내 모든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