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킹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출시
2021.02.19 금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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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관광공사 안영배(왼쪽) 사장과 신성통상 염태순 회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한국관광공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관광 공동 홍보에 나선다. 지난 18일 명동 탑텐 매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신성통상 염태순 회장, 한국관광공사 안영배 사장이 자리했으며 한국관광 대표캐릭터 ‘킹덤프렌즈’의 ‘호종이’와 ’무고미’ ’까우니’도 함께해 업무 협약식, 킹덤프렌즈 홍보대사 임명식 순으로 진행됐다.
탑텐은 한국관광공사와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이번 여름 시즌 킹덤프렌즈 콜라보 라인을 출시할 계획이다. 다양한 티셔츠와 라운지웨어(파자마)로 구성된 킹덤프렌즈 콜라보는 성인과 키즈(탑텐키즈)까지 전 세대가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제안되며 서울, 부산, 전주, 강릉, 안동, 목포, 인천 등 주요 지정매장에서 단독 판매된다.
또한 3월, 도시그래픽 아트웍 공모전 ‘방방의곡’을 개최해 당선작은 21 FW 시즌 아트웍으로 개발, 출시한다. 참여방법은 지난해 화제를 불러모은 한국관광 홍보영상 이날치 & 앰비규어스의 ‘Feel the rhythm of korea’ 속 7개 도시(서울, 부산, 전주, 강릉, 안동, 목포)의 문화재, 인물, 역사, 랜드마크, 음식 등 그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주제를 그래픽으로 표현하면 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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