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3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프리미엄 여성복 ‘미샤(MICHAA)’에서 세련된 우아함과 독보적 아름다움을 지닌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1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2월 9일 오전 공개된 미샤의 2021 스프링 광고 캠페인의 주제는 <플라워 블라썸 (Flower blossom)>이다. 마치 봄의 여신처럼 자신만의 비밀스러운 꽃의 정원에서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미샤 특유의 우아한 실루엣(미샤핏)과 섬세한 디자인, 그리고 장인정신을 담은 고급 소재와 테일러링이 어우러진 원피스, 트렌치코트, 셋업수트 등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다양하면서도 우아하게 구성 된 스프링 컬렉션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디자인, 타협하지 않는 퀼리티 그리고 존중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여성을 위한 아름다움을 구현해 나아가고 있는 미샤는 브랜드만의 시그니쳐 디자인 및 최상의 퀼리티를 고수하며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왔다. 특히 이번 스프링 컬렉션에서는 차별화된 섬세한 디테일과 함께 GROSBER, LINEASSE, PIEMONTESE 등 이태리의 고급 소재들의 스페셜한 퀄리티가 더해져 한층 더 우아하고 스타일리쉬한 레이디룩을 선보인다. 특히 3월까지 매주, 새로운 화보들이 공개 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세련된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송혜교와 함께 선보이는 미샤의2021 스프링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미샤 매장과 더불어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채널 등 각 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