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배우 최우식과 트렌치 코트 화보 공개
2021.02.09 화요일
- 조회수109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2021 봄 시즌을 맞아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트렌치코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최우식은 세련된 베이지의 싱글 트렌치코트를 캐시미어 블렌드 스웨터와 크리미한 치노 팬츠로 톤온톤 매치해 미니멀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최우식은 올리브 컬러의 더블 트렌치 코트에 티셔츠와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하의로 다크한 컬러의 슬랙스를 매치해 포멀하면서도 클래식한 남성미를 더했다.
프로젝트엠은 2021년 배우 최우식을 브랜드 아이콘으로 발탁하고 첫 번째 캠페인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글로벌한 영향력과 인지도로 브랜드에도 긍적적 시너지 효과를 주고 있는 최우식은 실제로 그가 착용한 아이템마다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으며 판매율에도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프로젝트엠은 최우식 효과를 발판으로 지난 2월 4일에 이어 오는 16일과 2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와 고객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언택트 쇼핑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