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신학기 특별 선물 ‘흔한남매 코믹북 세트’ 화제
2021.02.08 월요일
  • 조회수81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흔한남매, 이상한 학교에 가다’ 코믹북 세트를 제작, 특별 선물로 제공하기 시작했다. 휠라 키즈 모델이자 인기 유튜버인 ‘흔한남매와 함께하는 특별한 새 학기’를 주제로 다양한 꿈을 체험하는 아이들의 즐거운 모습을 한 권의 책에 재미나게 담아냈다. 특히 키즈 브랜드에서 자체 기획해 책을 펴낸 일은 업계 최초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지난 5일 휠라 키즈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 중인 휠라 키즈의 코믹북은 시중에 등장한 지 불과 3일 만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흔한남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믹북, 페이버토이를 소개한 동영상은 공개 3일째에 73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 중이며, 휠라 키즈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콘텐츠에도 수많은 ‘좋아요’와 댓글 수로 코믹북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실제 주말 사이 매장으로 흔한남매 코믹북을 구하려는 문의가 빗발쳤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휠라 키즈의 ‘흔한남매, 이상한 학교에 가다’ 코믹북이 좋은 반응을 얻는 건 아이들의 흥미와 상상력을 연결한 ‘콘텐츠 기획’이 돋보였기 때문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 구성에 어린이들의 우상인 흔한남매의 장면별 열연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었다는 것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