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美 디자이너 브랜드 릭 오웬스와 파트너십
2021.01.22 금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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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트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릭 오웬스(Rick Owen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컨버스X다크쉐도우(CONVERSE X DRKSHDW) 컬렉션의  ‘TURBODRK’ 척 70는  릭 오웬스 FALL 2021 쇼에서 처음 공개됐다.

 

컨버스의 흑백 캔버스 신발과 오웬의 현대적 미니멀리즘, 컨템포러리 럭셔리로서의 극명한 세계는 독립적으로 존재하면서도 세월을 통해 뚜렷하게 연결되어왔다. 

이 연결고리는 릭 오웬스가 SS 2014 쇼에서 컨버스 최초의 농구화 실루엣과 문화의 고전적인 상징인 척 테일러 올스타를 파괴적으로 해석하고 다크쉐도우(DRKSHDW)  ‘RAMONES’를 처음 소개하도록 이끌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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