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신학기 가방 4종 선봬
2021.01.22 금요일
  • 조회수85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이 전개하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신학기를 앞두고 밀레니얼 소비자를 위한 ‘에어 백팩(AIR BACKPACK)’ 신규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하이커 에어 백팩’, ‘듀블 에어 백팩’, ‘다이노 에어 백팩’, ‘파치 에어 백팩’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자체 개발한 경량 소재 ‘에어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기존보다 한결 가벼워진 중량으로 사용자 피로감을 크게 줄였다. 

아울러 전 제품의 메인 포켓은 항바이러스 및 항균 기능성을 갖춘 소재로 안감을 처리해 소지품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으며, 등판과 어깨 끈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했다. 

한층 개선된 사용감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성 높은 디자인도 돋보인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업무나 학업을 이어가는 백패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모든 에어 백팩 제품 메인 공간에 15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포켓을 마련했다.

 

각 제품별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구성품을 다양하게 갖춘 점도 눈에 띈다. 에어 백팩 시리즈의 대표 모델인 ‘하이커 에어 백팩’은 캐주얼과 스트릿,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며, 정중앙의 과감함 빅로고 포인트를 주어 도시와 아웃도어를 넘나들 수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구성품도 다양화해 에어팟 케이스와 탈부착 가능한 카드지갑, 그리고 카드지갑을 부착할 수 있는 목걸이 랜야드가 제공된다. 색상은 블랙과 차콜, 화이트이며, 블랙은 디자인에 따라 2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169,000원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