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레디X헤로파 콜라보 스니커즈 선공개 래퍼 레디 직접 디자인 참여
2021.01.11 월요일
- 조회수100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래퍼 레디(REDDY)와 콜라보레이션한 스니커즈 컬렉션 ‘FEEL THE HERITAGE’를 선보인다.
트렌디한 음악과 남다른 패션 센스로 주목받고 있는 래퍼 레디(REDDY)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엄브로 대표 축구화인 ‘스페셜리(Speciali)’에서 영감을 받은 엄브로의 신규 아웃솔을 기반으로 레디가 직접 어퍼 디자인에 참여했다.
레디를 상징하는 ‘R’ 로고를 엄브로의 로고와 결합해 텅에 자수로 새겨 넣었고, 엄브로 축구화에 사용되는 스티치와 실루엣을 복각해 디테일함을 더했다. 인솔과 인박스에는 엄브로와 레디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캐치프레이즈와 로고 플레이를 선보인다.
제품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화이트는 투명한 클리어 러버, 블랙은 베이지 컬러의 러버로 각기 다른 아웃솔 소재를 적용해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로고 포인트의 텅 디테일은 안쪽으로 넣어 2WAY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 예정인 이번 ‘레디X헤로파 콜라보레이션’은 2월 3일부터 엄브로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