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8

지난해 12월 NBA 2020-2021 시즌이 개막한 가운데, 매 경기마다 이변을 연출하는 빅매치가 펼쳐지며 세계 농구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NBA 시즌 개막과 더불어 2021년 소의 해를 맞아, NBA ‘시카고 불스’ 아이템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힘이나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축년을 맞이해 NBA가 준비한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시카고 불스’ 팀로고와 아트웍을 활용한 아우터와 맨투맨, 후드티 등 8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21년을 기념한 21%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더블마일리지 적립의 기회까지 주어져 소의 해를 맞아 특별한 겨울 의류를 구입하고자 계획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터 제품의 경우 요즘 같은 매서운 한파에도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NBA 주력 제품들로 구성됐고, 겨울철 이너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맨투맨과 후드티도 함께 준비됐다.
이번 NBA ‘힘이나소’ 프로모션은 오는 17일(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을 포함해 전국 NBA매장 121개점에서 진행된다.
한편, NBA키즈도 소의 해를 맞아 ‘소띠가족’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 구성원 중 누구라도 소띠인 경우 NBA키즈 겨울 상품을 구입시 21%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