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데이즈’ 조정석과 함께 한 TV-CF 2차 온에어 프리미엄 마스크 이미지 전달
2021.01.12 화요일
  • 조회수78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airdays)’가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2차 TV-CF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에어데이즈’는 ‘ask-mask’라는 컨셉 아래 일상 속 마스크가 필요한 순간들을 언급하고, 조정석 배우의 위트 있는 대답을 통해 ‘에어데이즈’를 해답으로 제시하고 있다. 조정석 배우만의 따뜻하면서도 유쾌한 연기가 코로나 장기화로 지치고 답답한 국민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에어데이즈의 콘셉트와 적절하게 맞아떨어졌다는 평가다.

지난달 런칭한 에어데이즈는 광고 모델로 만능 엔터테이너 조정석 배우를 선정하고, ‘3.5cm의 발견’을 주제로 한 첫 CF를 공개했다. 입과 마스크 사이 최대 깊이 3.5cm, 프리미엄 안감과 4중 안전 구조 등 에어데이즈의 우수한 품질을 강조한 해당 CF는 공개 약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220만 회를 기록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대우산업개발 계열사 DW바이오의 에어데이즈는 고도의 기술력을 통해 4중 구조임에도 얇고 가벼운 KF-94 마스크를 구현해냈다. 마스크가 뜨는 곳 없이 자연스럽게 얼굴을 감싸주는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누설률 테스트 기준인 11%보다 현저히 낮은 4%대 시험성적을 기록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