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자사몰 ‘바바더닷컴’ 종합 플랫폼 전환 패션, 뷰티, 건강 라이프스타일 등 추가 구성
2021.01.11 월요일
  • 조회수106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자사몰 ‘바바더닷컴’이 2021년 9월 종합몰인 토탈케어 플랫폼으로 전환한다.

지난 2016년 11월 오픈한 바바더닷컴은 2019년 530억 원의 매출과 2020년 700억 원의 매출 등 폭발적인 성장에 힘입어 오는 9월 종합몰인 토탈케어 플랫폼으로 탈바꿈한다.

이를 통해 5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입점시켜 연 매출 1천500억 원을 목표로 여성, 남성, 스포츠, 아동 패션 카테고리를 비롯해 뷰티와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상품군을 추가 구성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 초개인화 AI 상품 추천, 프리오더 펀딩 등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혜택 등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할 방침이다.

지난 11월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집 방송이 패션 카테고리 최고 매출인 3억 원을 기록하는 한편, 동시 접속자가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 라이브 커머스 및 영상 콘텐츠를 또 다른 성장동력으로 삼을 계획이다.

특히 20대 위주의 콘텐츠 라이브 쇼핑이 3040대에서도 높은 반응을 이끌어냄에 따라 앞으로 폭 넓은 연령대와 다양한 분야의 셀럽과 인플루언서, 스타일리스트 등을 진행자로 섭외해 네이버와 전략적으로 쇼핑 라이브 진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