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新 시그니처 ‘엑스핏 원단’ 라인 출시
2021.01.05 화요일
  • 조회수118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전세계 최초로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엑스핏 원사를 활용한 ‘엑스핏 시리즈’를 런칭한다.

새로운 퍼포먼스 웨어인 엑스핏 시리즈는 세계 최대 섬유 및 원사 제조기업인 더 라이크라 컴퍼니에서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엑스핏 원사를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에어쿨링, 에어코튼, 에어스트 등을 잇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원단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엑스핏’은 착용하는 사람의 몸에 맞게 원단이 늘어났다가 뛰어난 회복력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줄어들어 개인 체형에 맞춘 듯한 ‘커스터마이즈 핏’을 완성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엑스핏 브라탑’은 압박 없는 편안함, 고강도 운동 시에도 안정적으로 가슴근육을 잡아주는 지지력을 갖췄다. 또한 ‘엑스핏 V넥 탱크탑’은 엑스핏 원단이 몸에 맞춰 늘어나 가슴 컵 사이즈와 가슴둘레, 어깨 스트랩까지 모두 맞춤 제작한 듯한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 세련된 슬림핏 티셔츠인 ‘엑스핏 백 U넥 롱슬리브’, 움직일 때마다 허벅지 안으로 말려 들어가는 숏레깅스의 불편함을 해결한 ‘엑스핏 3부 레깅스’를 출시한다.

안다르는 엑스핏 시리즈 외에도 퍼포먼스 전용 레깅스인 에어쿨링 핏 텐션 레깅스, 브라패드 내장으로 브래지어 없이 티셔츠만 착용해도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컴포트 브라프리 슬리브 등을 선보인다.

새해 건강을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할 ‘엑스핏 시리즈’를 비롯한 안다르의 신상 퍼포먼스 웨어는 오늘(5일) 오전 10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