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7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NBA키즈’가 2021년 신학기를 맞아 실용성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라운드 백팩 세트를 출시했다.
NBA키즈가 신축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운드 백팩 세트는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포티한 감성이 디자인에 반영된 백팩과 신발주머니로 구성됐으며, 우리 아이들의 학교 생활에서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춰 주목된다. 특히, 초등학교 고학년 및 중학교에 진학하며 가방을 새로 교체하고자 했던 아이들을 위해 책과 소지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사이즈와 실용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백팩의 경우 많은 책을 갖고 다녀야 하는 고학년 학생들을 위해 가방 본연의 기능인 수납력에 초점을 뒀다. 기존 책가방보다 큰 사이즈로 제작되어 우수한 수납력을 자랑하며, 사이드 포켓과 앞 포켓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멀티 포켓을 구비한 것이 장점이다. 가방을 열고 닫기 편하도록 아웃라인 형태의 지퍼 구조를 적용했으며,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체스트 벨트로 착용감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 백팩 뒷편에는 네임카드를 추가해 분실 방지 기능까지 갖춘 세심함도 돋보인다.
백팩과 세트로 사용하기 좋은 신발 주머니도 함께 출시됐다. NBA 라운드 신주머니는 옆쪽에 숄더 스트랩이 있어 아이들 개개인에 맞게 스트랩 길이를 조절해 신발 주머니와 보조 가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크로스백으로도 단독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