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썸머 룩북 ‘The summer escape’ 공개
2021.04.06 화요일
  • 조회수98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1 S/S 썸머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커버낫의 21 SS 썸머 룩북 캠페인 테마는 ‘The summer escape’로, 삭막한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시간을 즐겨보자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커버낫 특유의 편안하고 자유분방한 스타일링을 스포티브한 아이템부터 시티보이, 데일리 웨어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해석했다.

이번 룩북에서는 커버낫 대표 그래픽 불독 캐릭터를 엠블럼으로 표현한 ‘빅 엠블럼 로고 티셔츠’부터 아치 로고를 빅 사이즈로 시원하게 표현한 ‘컬리지 로고 티셔츠’, 현대인들을 위한 스니커즈 WALK-WEAR ‘알타’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에센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상품은 커버낫 온/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