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3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미래 모험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 ‘리 어드벤쳐(RE; Adventure)’ 캠페인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3월 11일부터 4월 1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1,487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자신만의 소중한 여행 장면을 공유했다. 출품된 사진 속에는 세계 각국의 명소를 비롯해 아름다운 대자연과 오지, 사막 등을 방문한 여행자들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 있어 다양한 모험의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이색적인 재미를 더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일반인 투표와 최종 내부 심사를 거쳐 1등작 ‘더 멀리 비상’ 1명과 ‘모험이 일상’ 30명, ‘추억이 환상’ 50명, ‘기분좋은 상상’ 100명 등 총 181명을 선정했다. ‘다시, 모험’이라는 캠페인 주제에 맞게 현장감 있고 생생한 이미지, 자신만의 모험 스토리 등 모험심을 자극할 수 있는 요소를 평가 기준으로 삼았다.
1등 ‘더 멀리 비상’에는 미국 알래스카의 오로라 현상을 담은 사진이 선정됐다. 사진 속에는 까만 밤하늘에 펼쳐진 초록빛 오로라의 신비로운 장관이 오롯이 담겨 있어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했다.
‘더 멀리 비상’에 선정된 1등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제품으로 구성된 여행 키드(KIT)와 함께 300만 원 상당의 희망 여행지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1등작 외에도 ‘모험이 일상’에 선정된 30명에게도 여행 키트를 증정하며, ‘추억이 환상’에 해당하는 50명에게는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슬링백’과 ‘모자’를, ‘기분좋은 상상’에 해당하는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투표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5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