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3일간 6,500명 방문
2021.05.31 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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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 패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오픈을 성공리에 마쳤다.

 

주말까지 사흘간 총 6,500여 명이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고, 1억 7천만 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달성해 무신사 스탠다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28일 개점 당일부터 주말 동안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앞에는 매장 오픈을 기다리는 사람들로 긴 대기 줄이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특히 비가 내리는 상황에도 대기 인원이 줄지 않을 만큼 많은 인파가 이어졌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는 주 이용 층인 10~20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오프라인 첫 진출지로 홍대를 선택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홍대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건물에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 규모로 들어선다. 영업 면적은 850㎡(약 250평)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끊임없이 순환하는 시간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보여주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타임리스(Timeless)’를 테마로 공간 디자인을 완성했다. 층별로 과거, 현재, 미래를 컨셉으로 공간을 구성함으로써 고객들이 상품 구매는 물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뒀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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