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제작 지원 전속모델 김소연 반전매력 기대
2021.06.04 금요일
- 조회수68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올포유’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을 제작 지원한다.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 불가 ‘퀸’과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그리고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어지는 내용으로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포유’ 전속모델인 김소연은 프리마돈나 ‘천서진’ 역을 맡아 시즌1에서 시즌3까지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시즌2에서는 이상우가 특별 출연해 김소연을 응원하기도 했다.
평소 털털하고 유쾌한 모습의 김소연과 180도 다른 ‘천서진’이 시즌3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즌3은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올포유’는 3040세대는 물론 5060세대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재미있는 브랜드 콘텐츠로 2030 젊은 소비층까지 확보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