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매출 고신장 골프 호황에 장하나 프로 효과 누려
2021.06.23 수요일
  • 조회수114

장하나 프로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LPGA 골프웨어’가 골프 붐 영향을 타고 6월 현재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5.2% 상승했다고 밝혔다. PGA TOUR &LPGA 골프웨어는 후원 선수인 장하나가 선택할 만큼 기량을 높여주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든다’는 슬로건에 걸 맞는 뛰어난 신축성과 통풍성으로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 요인은 기능성뿐만이 아니다. 골프웨어를 필드 위에서만 입는다는 인식을 벗어버릴 만큼 예쁘고, 멋있다. PGA TOUR &LPGA 골프웨어는 시즌별로 어울리는 컬러 배색을 포인트로 줘 일상 웨어로도 손색없을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바탕으로, 베이직한 스타일에 절개 라인 등으로 몸매 보정 효과를 주며 라운딩을 즐기는 모델 같은 핏을 연출해 준다.

최근에는 후원 선수인 장하나의 승전보가 연이어 들리면서 ‘장하나가 선택한’ PGA TOUR &LPGA 골프웨어라는 애칭과 함께 매출 동반 상승효과를 누리기도 했다. PGA TOUR &LPGA 골프웨어는 장하나가 KLPGA 투어에 복귀한 이후 2018년부터 6승을 거둬 ‘우승 견인의 옷’으로 주목받았다. 2012년 10월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데뷔 첫 승을 챙긴 이래 지난해까지 매년 1승 이상을 거둔 장하나는 지난 6일 막을 내린 KLPGA 투어 롯데 오픈에서도 정상에 올라 10년 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 회사 관계자는 “PGA와 LPGA는 골프를 상징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실제 필드 위 현직 선수들이 입는 제품이기도 한 만큼 그 명성에 맞는 골프웨어 개발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새롭게 유입되고 있는 젊은 고객들의 취향소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품질 좋은 상품을 만들어가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