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 제작지원 이경규, 이승엽, 이승기 3MC와 유현주 프로의 만남으로 관심 폭발
2021.07.15 목요일
  • 조회수81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공중파 최초 골프 예능 프로그램인 SBS ‘편먹고 공치리’를 제작 지원한다.

오는 16일(금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편먹고 공치리’는 이경규, 이승기, 이승엽 3명의 MC와 유현주 프로가 고정 멤버로서 각각 편을 짜고 대결을 펼치는 공중파 최초 골프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회 인기 게스트를 초대해 골프 경기를 하면서 흥미로운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스포츠와 예능이 결합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출연진 각각의 스타일에 맞는 착장을 제안하고 시즌 주력 아이템을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모델이자 골프계의 흥행 아이콘 ‘유현주’ 프로가 고정 멤버로 합류하면서 골프 팬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현주 프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실력파 선수답게 골퍼들에게 유용한 골프 팁을 제공해주는한편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라운딩룩을 선보이는 등 골프실력과 예능감, 그리고 패션감각을 동시에 보여줄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많은 시청자들이 브랜드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본방 사수 이벤트도 마련했다. 본 이벤트는 방송이 시작하는 16일부터 매주 진행되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인스타그램에 본방 시청 인증 사진을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