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렌하이트’ 이수혁과 F/W 시즌 화보 공개
2021.08.30 월요일
  • 조회수110

신원(대표 박정주)의 매스티지(Masstige)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전속 모델 이수혁과 함께한 2021 F/W 화보를 30일 공개했다.

‘파렌하이트’는 이번 21 F/W 시즌 ‘정리와 조립’을 뜻하는 ‘ARRANGE & ASSEMBLY’를 통해 만들어진 ‘Current Wear’라는 새로운 시즌 콘셉트를 선보였다. ‘Current Wear’는 현재를 사는 남성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누구나 편하게 바로 입을 수 있는 옷을 지향하는 콘셉트다. 간결하지만 정교한 실루엣과 차분하지만 흔하지 않은 색감으로 누구에게든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타일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배우 이수혁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이미지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컬러와 상반되는 블랙&화이트 톤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특히, 화보 속 이수혁은 특유의 아우라와 우수에 찬 눈빛,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보이며, ‘파렌하이트’의 21 F/W 에센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이수혁은 볼드한 피크드 라펠이 적용된 차콜 그레이 컬러 헤링본 롱코트를 톤온톤의 컷 앤 소운 스웨터, 드로우 스트링 팬츠와 스타일링 해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 이수혁이 착용한 모카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중간 기장의 후드 다운 파카는 탈부착이 가능한 카라 부분의 양털 퍼 디테일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T.P.O에 구애받지 않는 고급스러운 캐주얼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인 아이템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