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나이키 팝업스토어’ 첫 오픈
2021.08.30 월요일
- 조회수121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디자이너 및 스트릿 브랜드에 이어 글로벌 1위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상품을 판매하며 브랜드 상품을 다양화한다.
에이블리는 오는 9월 12일까지 ‘나이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운동화, 의류, 가방, 모자 등 나이키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이블리 전 회원 대상으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해 혜택을 강화했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코트 레거시’는 정가 대비 21% △’나이키 와플 원’ 운동화는 24% △나이키 여성용 반팔 티셔츠는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이 돋보이는 나이키 여성용 숏팬츠는 60% 최대 할인이 적용된다.
스테디 셀러 제품을 기반으로 2회에 걸쳐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차는 30일 오전 11시부터 9월 5일 자정까지 우먼스 제품 중 △나이키 퓨추라 반팔티 및 크롭 반팔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데저트샌드 △그래픽 타이즈 레깅스 등을 판매한다. 2차는 9월 6일부터 12일까지 나이키 운동화 중 꾸준히 사랑받아 온 데이브레이크와 에어맥스 라인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