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3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LIST)’가 21 F/W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1 F/W 광고 캠페인은 ‘프린팅 레보라토리(PRINTING LABORATORY)’라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공간 속에서, MZ세대들의 취미겸 놀이라고 할 수 있는 ‘사진’과 ‘프린팅’ 등을 즐기는 자유로운 분위기를 컬렉션과 함께 표현했다.
이번 21 F/W 컬렉션은 밝고 에너제틱한 이미지의 라이징 모델 ‘이서연’과 함께 촬영했다. ‘리스트’의 편안한 핏과 다양한 장소에 어울리는 수트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페이크 레더 컬렉션과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들까지 다양한 분위기로 담아냈다.

특히 페이크 레더는 21 F/W 시즌 키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느낌의 크랙 텍스쳐의 집업 점퍼는 한층 캐주얼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트렌디한 카라와 드랍 슬리브 디자인은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트위드 베스트와 페이크 레더 조거 팬츠&후디 스웻 스타일링은 MZ세대가 사랑하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원마일웨어로서의 기능도 충실한 대세 룩이며 다채로운 트렌치 코트 컬렉션은 매 시즌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컨템포러리함이 느껴지는 트렌치 등 고감도 디자인과 분위기는 물론 길이별, 소재별, 싱글부터 더블버튼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한 트렌치 코트 컬렉션으로 완벽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21 F/W 컬렉션은 순차 출시될 예정이며 온라인 IDF몰과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광고 컨셉을 담은 위트 있는 영상과 브랜드 관련 소식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