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프랑스 오리진 ‘프렌치 컬렉션’ 공개 ‘BE FRENCH’ 캠페인 펼쳐
2021.09.08 수요일
- 조회수81

그리티의 프랑스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해 프랑스 오리진을 더한 신상품 ‘프렌치(French)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위뜨만의 독자적인 프리미엄 소재 차별성과 기능성은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 프랑스 감성을 담은 트렌디한 스타일로 다양한 룩의 애슬레저 아이템들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위뜨는 일상과 실내 운동, 아웃도어, 여행 등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도 구애 없이 스타일리시하게 프렌치 무드를 살려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위뜨는 프렌치 컬렉션 출시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해 ‘BE FRENCH’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위뜨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나만의 프렌치룩 조합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 공개된 21 FW 프렌치 컬렉션의 신상 룩북을 참고해 내가 선호하는 상의와 하의의 조합을 고른 후 해당 룩의 이름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상하의 세트(5명), 버킷햇(10명), 위뜨 공식몰 적립금 1만원(20명)을 증정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