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9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브랜드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브랜드 매치’에서는 제로투세븐의 패션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의 2021 FW 시즌 의류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로앤루의 신상 아이템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천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3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퐁소의 신상 의류를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이월 연합전’에서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알로앤루·알퐁소의 FW 시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두 브랜드 모두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7천원의 할인 혜택(1인 1회)을 누릴 수 있다. 인기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아이들의 추석빔을 준비하기 제격이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자녀, 조카 등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선물도 준비했다. 먼저 출산을 앞두거나 육아를 시작한 예비 부모를 위해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 알로앤루의 2021 가을 신상품과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베스트셀러, 매일유업 유아식 브랜드 앱솔루트 제품까지 육아 필수템을 담았다. 금액대별 구성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실속도 챙겼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