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특별한 캠페인
2021.09.09 목요일
- 조회수127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가 21 FW 시즌을 맞아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클래식의 재해석’을 주제로 그들의 스타일과 일상을 공유하는 #HE_STORY라는 캠페인을 이어간다.
같은 스타일과 관심사를 공유하는 디지털 커뮤니티가 주목받는 요즘, 커스텀멜로우가 선정한 3명의 크리에이터들과 그들이 집중하는 삶을 캠페인을 통해 단적인 스토리로 보여준다.
현재 첫 번째 캠페인이 공개됐으며, 그 주인공으로는 패션모델 김상우이다. 그는 한국에서 패션모델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사실 유럽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가 모델로서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일은 물론 그에게 영감을 주는 순간들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로운 분위기의 대화로 담아보았다. 또한, 캠페인 화보는 그림을 그리는 그의 영국 런던의 작업실 등 자주 찾는 실제 공간 등을 배경으로 선정했으며, 장소마다 스타일링을 다르게 해 커스텀멜로우 21 FW 컬렉션들을 감각적이게 보여준다.
#HE_STORY 캠페인은 10월 중 두 가지 스토리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