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5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하고 패션플랫폼 ‘하고(HAGO)’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개편을 통해 기능과 편의성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철저히 고객 중심으로 진행됐다. 하고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UI/UX(사용자 환경·경험) 개선과 같은 기능적인 면을 비롯해 결제 방식, 적립금 혜택 등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한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했다.
먼저 검색 기능을 강화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검색이 가능해졌고, 브랜드관마다 큐레이션 기능을 더해 보다 많은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게 됐다. 또한 래플, 타임 특가 등 일회성 이벤트를 추가했고, 구매 시 쿠폰을 적용하지 않아도 회원 혜택가를 노출해 소비자들이 쉽게 최저가 가격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특히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가장 큰 변화는 적립금 사용 기준이다. 이전에는 적립금이 3만원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었지만 리뉴얼 이후에는 1원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기존 고객 모두 구매 실적이 쌓일 때까지 3개월 동안 VIP 등급이 유지되며, 특별 추가 혜택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된다.
모바일과 PC 모든 환경에서 속도도 보다 빨라졌다. 스와이핑(화면을 옆으로 넘기는 동작) 기능 도입으로 카테고리 간 이동성을 높였기 때문이다.
홈페이지 리뉴얼 개편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약 2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고(HAGO)에 가장 많은 친구를 데려온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다이슨 드라이기(1명) ▲에어팟 프로(1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다른 래플 이벤트로 선보이는 하고(HAGO)의 베스트 인기상품 12개를 최대 99%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비밀번호 변경 후 SNS 수신 동의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하고는 국내외 패션&라이프 스타일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이는 온라인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까다로운 안목으로 특별한 가치를 담은 브랜드를 선별해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차별화된 소비문화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