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황인엽 조우리 모델 발탁 일상과 스포츠에서 활용 가능한 신제품 출시
2021.09.12 일요일
  • 조회수129

올해 55주년을 맞은 글로벌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배우 황인엽, 조우리와 함께 한 새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케이스위스의 광고는 브랜드 특유의 ‘테니스 오리진’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 편안하게 녹아든 스포츠 웨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테니스 코트 안에 활동적인 모습과 코트 밖에서 편안한 일상 룩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줘야 하는 미션을 받은 황인엽과 조우리는 대세 배우다운 눈빛 연출과 포즈로 컷에 완성도를 더했다.

21년 FW 시즌 케이스위스는 기존에 테니스 웨어뿐만 아니라 골프, 러닝, 홈트레이닝 등 다양한 스포츠에 접목 가능한 아이템과 함께 일상 속에 캐주얼룩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케이스위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황인엽은 KBS2 ‘조선로코-녹두전’, JTBC ‘18 어게인’ 등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tvN ‘여신강림’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라이징 스타 대열에 올랐다. 또 다른 모델 조우리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으로 주연 대열에 합류하며 KBS2 ‘그놈이 그놈이다’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