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웨’ 뉴 컬렉션 MZ세대 정조준
2021.09.15 수요일
  • 조회수112

프랑스 라이프스타일웨어 ‘까웨(K-WAY)’가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담긴 21 FW 뉴 컬렉션을 선보인다.

 

1965년 세계 최초의 윈드브레이커 브랜드로 출발한 까웨는 브랜드명 자체가 사전에 등재됐을 정도로 역사와 헤리티지가 있는 브랜드다.

21 SS 소프트 론칭을 시작으로 두 번째로 선보이는 까웨의 컬렉션은 MZ세대 감성을 녹여낸 클래식 캐주얼과 스포티한 무드가 공존하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실내외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없애고 일상의 편안함과 따뜻함을 담아냈다.

 

시즌 주력 상품으로는 강력한 시그니처 아이템인 윈드브레이커는 물론, 계절감이 돋보이는 스웨트 셋업과 플리스 집업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까웨만의 3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리컬러 셋업은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오버핏으로 성별에 상관없는 젠더리스룩을 제안한다. 까웨만의 유니트한 컬러 블록의 양털 플리스 베스트는 스웻셔츠, 티셔츠 위에 다양하게 포인트로 매치하기 쉬워 활용도가 높다. 

 

자연과 환경을 존중하는 까웨의 친환경 프로젝트 ‘Amiable(아미아블)’ 컬렉션은 까웨만의 기술로 탄생시킨, 재생 원단을 사용한 가벼운 플리스 아노락으로 이번 시즌에서 특히 주목해 볼 만하다.

 

이와 함께 헤비 아우터와 울 비니, 머플러 등의 코디 아이템도 함께 출시해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