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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산업진흥원(SBA)이 오는 10월 4일 오전 9시부터 21FW-22SS 하이서울패션쇼 디지털 런웨이를 공개한다.
하이서울패션쇼는 하이서울쇼룸에 입점한 우수 디자이너의 인지도 제고와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패션쇼로, 2020년부터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시즌리스 디지털 패션쇼로 진행해왔다.
21FW-22SS 하이서울패션쇼 참여 브랜드는 홀리넘버세븐, 만지, 베넷미, 앨리스마샤, 시지엔이, 커스텀어스, 베터카인드, 주빈, 프릭스바이김태훈, 마앤미, 티나블러썸, 가연리, 더케이스토리, 케니신런던, 메종드이네스 등 15개로, 10월 4일부터 하이서울쇼룸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하이서울패션쇼는 디지털 패션쇼의 장점을 극대화하면서도 비대면 매출 확대 중심으로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코로나로 인해 그간 소비자와 바이어들이 패션쇼를 현장에서 참관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반영해 런웨이 방식의 패션쇼를 디지털로 구현했다.
특히, 소비자가 디지털패션쇼를 보며 패션상품들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해외 바이어들은 온라인 수주상담회를 통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런웨이에서 선보인 하이서울쇼룸 15개 브랜드 상품에 대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10월 4일부터 8일까지 매일 저녁 7시에 진행한다.
소비자가 상품을 쉽게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는 인플루언서들이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을 하며, 라이브 전용쿠폰 및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 판로 확대를 위해 중국, 대만, 유럽, 일본 등 해외 바이어를 위한 온라인 수주상담회도 라이브커머스 기간 중 함께 진행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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