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골프’ 프로샵, 리뉴얼 3박자 통했다
2021.09.28 화요일
  • 조회수98

‘레노마골프’ 익산팔봉점 외부 전경.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가 상품, 유통, 마케팅 3박자를 모두 갖춘 리뉴얼로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레노마 골프’는 리뉴얼 3박자 정책에 따라 익산팔봉점, 광주아울렛점, 양산중앙점을 신규 오픈했다. 이들 매장은 골프웨어 전문점을 부각하기 위해 ‘프로샵(PRO SHOP)’이라 명하며 상품의 변화와 젊어진 고객 감성과 함께 지역별 고객성향, 상권성향에 맞게 치밀한 시뮬레이션을 거쳐 리뉴얼이 진행됐다.

세 매장 모두 핵심거점상권에 위치한 대형매장으로 더욱 젊어진 상품군과 매장 디스플레이로 고객 공략에 나선 결과, 10대 영골퍼부터 여성골퍼, 기존 소비자들까지 방문객들의 연령이 다양해지면서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레노마골프’ 익산팔봉점 내부 모습.

특히 익산팔봉점은 레노마 골프 매장 중 최대 규모로서 전북지역 대표적인 나들목 상권에 위치하고 있어 소비자 선호도나 반응 등을 파악해 상품 개발이나 판매촉진 방안을 연구하기 위한 전북지역 안테나숍으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광주아울렛점은 많은 골프 브랜드가 밀집되어 있는 전국 대표 상권이자 호남지역 최대 핵심 상권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20~30대 젊은 고객의 매장 유입이 크게 증가했다.

양산중앙점은 양산 중부동 대로변에 위치한 패션 가두점 밀집지역으로 퍼포먼스, 두잉 성향의 고객이 주를 이루고 있어 인근 아울렛, 백화점의 영향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레노마골프 매출이 연일 신기록을 갱신하면서 9월에는 매장당 점평균이 전년대비 82% 신장하는 등 올해 브랜드 전체 매출이 50% 이상 고공 신장할 것으로 보여진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는 “레노마 골프는 골프시장 트렌드를 리딩하기 위해 2019년 FW 시즌부터 뉴퍼포먼스 브랜드로 변화를 시도한 결과 올해 퍼포먼스와 패션이 결합된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안착했다”면서 “앞으로 고객들을 매장으로 이끌기 위해 상품, 유통, 마케팅 3가지 요소를 모두 고려한 전략적 방안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