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젠’ 영한 감성의 ‘올리버’ 컬렉션으로 MZ세대 공략
2021.10.01 금요일
  • 조회수111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 캐주얼 ‘올젠(OLZEN)’이 브랜드 특유의 트레디셔널 감성을 영하게 재해석한 ‘올리버(OLIVER)’ 컬렉션의 21FW 화보를 공개했다.

21 FW 시즌 테마인 캠프닉을 모티프로 한 ‘Play Home Camping’ 컨셉의 이번 화보는 일상 속 리프레쉬를 위한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제안, 영 피플들의 자유롭고 펀한 감성을 일상의 즐거움과 편안함으로 위트 있게 담아 밝은 에너지를 전한다.

올리버 컬렉션은 캐릭터 ‘올리버’를 통해 올젠이 추구하는 경쾌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트 있게 담아낸 영한 캐주얼 라인으로, 20대 젊은 소비층을 메인 타깃으로 하고 있다. 이번 시즌 일러스트레이터 ‘Obig’ 작가와 함께 위트 있는 캠프닉 테마의 다양한 올리버 그래픽을 제했다. 특히, 보다 업그레이드 된 프린트와 자수 기법으로 더욱 고급스럽고 생동감 있는 아플리케 제품들이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맨투맨과 후디 등의 아플리케 시리즈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커플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셔츠와 함께 프레피한 무드로 연출하거나 티셔츠와 함께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고 데일리하게 어느 스타일에나 매치하기 쉬워 화보 속 무드와 같이 다양한 젠더리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올젠은 올리버 컬렉션 상품군을 확장 전개, 다채로운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젠더리스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