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달성
2021.10.05 화요일
- 조회수83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2021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8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불평률, 충성도 및 유지율 등의 항목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한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는 전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지난 8년간의 조사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로써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의류 부문의 조사가 신설된 2014년부터 8년 연속 1위 자리를 수성하면서 ‘국민 아웃도어’로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