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76

CJ온스타일이 지난 10월 1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로 개최한 디지털 패션쇼가 17만 이상의 페이지뷰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특히 이번 성과는 CJ온스타일의 라이브 커머스 역대 최고 뷰 수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CJ온스타일은 지난 10월 1일 오후 8시부터 약 2시간 동안 대표 단독 패션 브랜드 13개의 겨울 신상품을 미리 엿볼 수 있는 ‘CJ ONSTYLE 패션쇼케이스 21 winter’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CJ온스타일 앱 내 라이브쇼 코너를 통해서만 17만 이상의 페이지뷰를 기록했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 페이지 등을 합하면 약 40만 이상이 디지털 패션쇼를 다녀갔다. 실시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및 4일간의 패션 쇼케이스 기획전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된 매출 역시 총 150억 원에 달한다.
무엇보다 식상한 패션쇼가 아닌 라이브 커머스의 강점을 살려 고객들과 원활한 실시간 소통을 한 것이 주효했다. 또한 배우 고은아, 모델 한현민 등 셀럽이 출연해 흥미로운 진행으로 재미를 더한 것과 고품격 런웨이 등 볼거리가 풍부했던 것도 영향이 컸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쌍방향 소통 강화의 일환으로 라이브 커머스 채널 ‘라이브쇼’ 고객 질문에 끝까지 모두 답변해주는 답변 메뉴를 신설했으며, 지난달 29일에는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를 주제로 한 대규모 소비자 설문 및 소비자 참여 포럼을 진행하기도 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