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0

신원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BESTI BELLI)’가 브랜드의 새로운 시도로 자신만의 서사를 만드는 30인의 여성 인터뷰집 ‘Her x Her x Her’를 출간했다.
‘Her x Her x Her’는 ‘베스띠벨리’가 운영한 팟캐스트 채널 ‘아프로디테’의 인터뷰 내용을 엮은 인터뷰집으로, 여성 리더 30인의 성공 스토리와 삶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작년 4월 첫 방송을 시작한 ‘아프로디테’는 ‘아름다운 프로들의 디테일한 이야기’를 줄인 말로,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30인의 여성 리더를 선정하고 그녀들의 성공 스토리와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운영됐다.
‘아프로디테’는 비대면 콘텐츠인 팟캐스트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속 사회적 피로감이 쌓인 청취자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와 20·30세대에게 힘을 주는 멘토링으로 주목을 받아온 바 있다.
‘그녀는 프로다, 프로는 아름답다’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던 ‘베스띠벨리’는 1990년대 ‘베스띠벨리’의 광고 카피를 보며 성장한 여성 프로 30인의 이야기를 인터뷰집 ‘Her x Her x Her’에 녹여냈다.
배우 채시라, 조주희 외신기자, 윤여순 대표, 최인아 대표, 하시시박 사진작가 등 각계각층 분야의 그녀들이 그동안 밟아온 과정은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가 가득 담긴 30인의 디테일한 이야기를 글로 펴내 읽는 즐거움을 더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