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플렉스 아이템 2탄 ‘퍼렉스 점퍼’ 출시
2021.10.19 화요일
  • 조회수143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스타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다가오는 겨울철 날씨에 대비해 ‘퍼렉스 점퍼(FURLEX JUMPER)’를 출시했다

이번 겨울 신제품인 퍼렉스 점퍼는 퍼(Fur)와 플렉스(Flex)의 합성어로, 퍼의 패셔너블한 스타일적인 요소와 보온성의 성격을 에코퍼로 대체해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패션으로 자연친화적 가치를 실현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겨울용 아이템인 만큼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안감은 무스탕에 주로 사용되는 고급 퍼 소재를 활용했다. 사용된 퍼 소재는 보온성과 포근한 촉감이 뛰어나며 촘촘한 밀도로 털 빠짐 현상을 방지해준다.

겉감은 나일론과 폴리에스터가 혼합된 소재를 활용해 겨울철 눈과 비에도 옷감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생활 방수 기능이 돋보인다. 주머니는 자연친화적인 원단 표면으로 제작되어 유해균을 99.9% 차단해 주는 향균 기능성까지 갖고 있다.

또 퍼렉스 점퍼는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리버시블 스타일로 입는 면에 따라 두 가지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후드가 장착된 루즈핏으로 다양한 체형과 사이즈를 커버할 수 있으며 호피, 그레이, 블랙 총 3가지의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호피무늬는 최예빈이 버커루 2021 F/W 시즌 화보에서 완벽하게 소화해 팬들로부터 일찌감치 주목받은 제품이어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