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기모 레깅스 판매량 전월비 900%↑
2021.10.26 화요일
  • 조회수94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이달 1~20일까지 약 3주간 기모 레깅스 제품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 대비 900%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이 같은 원인에 대해,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를 가장 큰 원인으로 꼽고 있다. 실제 평년보다 보름 이상 빨리 시작된 추위로, 기모 안감 레깅스 제품 판매량도 평년보다 일찍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4일간 진행했던 ‘기모 레깅스 1+1 만원 추가 할인’ 행사기간도 판매량 증가의 견인 역할을 했다.

젝시믹스의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더블플러피 기모 레깅스’는 이달 1~20일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1,146% 증가했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신장력을 보이고 있다. 보드라운 촉감과 유연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의 올가을∙겨울 신제품으로, 강한 압박 없이도 퍼포먼스 시에 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젤라 인텐션’ 시리즈의 ‘젤라 인텐션 하드플러피 기모 레깅스’의 판매량도 702% 늘었다. 일반 기모 레깅스보다 두께감이 있지만, 강력한 스판 원사를 섞어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