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코스메틱 전속모델에 2PM 이준호 발탁
2021.11.08 월요일
  • 조회수92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는 젝시믹스 코스메틱 모델로 가수 2PM의 이준호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만들어진 이준호의 건강하고 생기 있는 맑은 이미지와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습이 브랜드 가치와 부합됐다”며 전속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젝시믹스는 이준호와 함께하는 코스메틱 신제품을 내년 1월 공개할 계획이다. 지난 3월 론칭한 젝시믹스 코스메틱은 ‘애슬레저 뷰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시장 입지를 키워가고 있다.

올 초 립틴트 등의 색조라인을 론칭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젝시믹스는 하반기부터 자극없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제품군 확대 등 ‘애슬레저 뷰티’ 두 번째 시즌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한편, 이준호는 지난 6월 가수 2PM 6인 완전체 앨범 ‘MUST’(머스트) 활동을 시작으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오는 12일 방송 예정인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주인공 ‘정조 이산’ 역을 맡아 첫 정통 사극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