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곤잘레스’ 인플루언서들과 ‘슈무’ 캠페인
2021.11.09 화요일
- 조회수109

배럴즈(대표 윤형식)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슈무(SHMOO)’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크 곤잘레스의 엔젤에 이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캐릭터 ‘슈무’를 활용해 슈무의 웃는 얼굴과 미소와 함께 ‘WISH YOUR SHMOO DAY!’를 주제로 긍정적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부터 스케이트 보더, 모델 등등 사람들에게 웃음과 미소, 행복을 전하며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며 “나의 행복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며 내면의 진정한 행복을 찾게 하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됐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패러디 ‘스개파(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의 두리안으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개그맨 겸 유튜버 ‘일주어터’부터 인스타그램 릴스를 활용해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MZ세대 대표 댄스 크리에이터이자 왁킹 댄서 ‘브라더빈’, 시니어 유튜버 ‘펄이지앵’과 패션 인플루언서 ‘변하영’ 모녀, 견생역전의 주인공 ‘봉봄’, 알파 세대 스케이트보더 ‘이안’, 외국인모델 ‘밀리안’까지 전세대를 아우르는 인물들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