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스’ 홈앤쇼핑 2회 방송 매출 12억 돌파
2021.11.18 목요일
- 조회수116

형지에스콰이아(대표 최병오)의 ‘글로리스’ 핸드백이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2회 방송 매출 12억 원을 돌파했다.
글로리스 핸드백은 21 F/W 신제품으로 토트백, 퀼팅 카메라백, 미니 버킷백으로 구성됐다. 출시 후 홈앤쇼핑에서 10월 21일, 11월 15일 단 2회의 방송으로 각각 5억3천만 원, 6억7천만 원, 토탈 12억 원이 판매되는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 실용적인 3종 구성이 인기몰이의 비결로 풀이된다.
내구성 강한 오플 엠보 소가죽으로 제작된 넉넉한 수납력의 블랙 토트백과 고급스러운 퀼팅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실용적인 소가죽 카메라백, 트렌디한 감성의 인디핑크 컬러 미니 버킷백까지 3종을 179,000원에 판매한다. 카메라백의 컬러만 블랙, 그레이, 바닐라, 레드, 베이지 중 선택하면 된다. 정장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코디에 어울리는 3종의 가방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