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외식 그룹 GFFG와 이색 콜라보
2021.11.26 금요일
- 조회수104

스파오X노티드 도넛 수면 파자마.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외식 브랜드 GFFG와 컬래버레이션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스파오의 스테디셀러인 파자마에 GFFG가 운영하는 ‘노티드도넛’,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6개 푸드 브랜드의 특징을 접목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스파오X노티드 파자마’는 노티드 도넛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와 핑크를 사용해 포근하고 달콤한 브랜드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했다.
이 밖에도 각 브랜드의 특성을 나타내는 대표 컬러로 입는 재미를 더했다. 총 6개의 다양한 푸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는 만큼 파자마 속에서 각 브랜드들의 특징을 찾아보는 것도 이번 컬렉션의 재미 요소 중 하나다.
스파오와 GFFG가 함께한 이번 파자마 컬렉션은 26일 정오에 스파오 닷컴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12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한편 스파오와 협업을 진행한 GFFG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외식업체로 떠오르고 있다. ‘노티드 도넛’,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다양한 푸드 브랜드를 전개하며 MZ세대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파오X다운 타우너 수면 파자마.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