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와 스폰서십 체결
2021.11.30 화요일
- 조회수119

지난해에 홈쇼핑 업계 최초로 배구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쳤던 쇼핑엔티가 올해도 배구단과의 스폰서십을 진행한다.
태광그룹 계열사 데이터홈쇼핑 쇼핑엔티는 프로 배구단인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와 스포츠 마케팅 활동의 일환인 유니폼 스폰서십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이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2년 연속 스폰서십 활동을 통해 ‘도드람 2021~2022년 V리그’ 여자부 경기에 참여하는 핑크스파이더스 선수단의 유니폼 전면과 선수들 팔에 쇼핑엔티 로고를 노출시킨다.
국내 여자배구는 지난 8월 도쿄 올림픽 4강 신화를 달성하며 더욱 더 관심을 받는 스포츠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상황으로, 쇼핑엔티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효과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쇼핑엔티는 패션브랜드 ‘오디브(ODV)’와 ‘클로앤차이’, 속옷 ‘벨리츠’, 주얼리 ‘바네사베라’, 식품 ‘맛잇다’로 자체 브랜드(PB)를 강화하며 차별화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오디브(ODV)’와 ‘클로앤차이’의 경우 2019년 8월부터 올해 10월까지 누적 주문 612억 기록으로 쇼핑엔티 대표 여성패션 브랜드가 되었으며 홈쇼핑 패션PB 성공사례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